2014년 2월 18일 화요일

[아마존 해외직구] 투미 알파 브라보 킹스 빌 디럭스 브리프 백팩 Tumi Alpha Bravo Kingsville Deluxe Brief Pack&Reg

 [아마존 해외직구] 투미 알파 브라보 킹스 빌 디럭스 브리프 백팩
Tumi Alpha Bravo Kingsville Deluxe Brief Pack&Reg






100 % 탄도 나일론 | 프론트 지퍼 포켓 | 탑 지퍼 | 15 "화면 크기를 넣을 노트북 포켓 | 아이 패드, 지퍼 포켓, 미디어 포켓



제품설명
현대의 브라보 컬렉션에서 구조화되지 않은 하루 여행 가방은 전문가와 학생을위한이 호화로운 배낭 이상을 온다. 그것은 노트북과 아이 패드를위한 다양한 오거나이저 포켓 안팎뿐만 아니라 전용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외부 포켓은 물병이나 우산을위한 방수 주머니 (가) 있습니다. 탑 캐리 핸들, 편안하고 조절 가능한 배낭 스트랩과 3 차원 메쉬 내구성 볼리 스틱 나일론 소재로 제작 다시 채워. 주요 구획에 쉽게 지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아마존 상품보기
            아마존 직구방법 따라하기  http://blog.naver.com/allahha1/40199137139
            아마존 상품 구경하기  http://www.amazon.com/?_encoding=UTF8&camp=1789&creative=390957&linkCode=ur2&tag=hanuitv0d-20


      ▶ 캐쉬백정립해보기
            이베이츠 바로가기  http://www.ebates.com/Amazon.com_1-xfas?navigation_id=19512&mpl_id=38378
            이베이츠 가입하기  http://blog.naver.com/allahha1/40206402359


      ▣ 핫딜상품 보러가기
http://www.amazon.com/gp/product/B007PV9WUQ/ref=as_li_ss_il?ie=UTF8&camp=1789&creative=390957&creativeASIN=B007PV9WUQ&linkCode=as2&tag=hanuitv0d-20









해외직구와 많은 자료는 딜북에서 보셔요
참 이글이 도움이 도었다면 공감한방 눌러주세요
이웃만 추천하시지 마시고요
댓글도 달아주시면 쿠폰 가끔 보내드려요
여기도 좋은 포스팅있어요
http://blog.naver.com/allahha1

정보와 자료는 여러분들이 친추와 덧글로 더많은 자료를 만들수 있습니다
▷ㅁ▶ 해외직구 쇼핑정보 딜북 www.dealbook.kr

B007PV9WUQ
[아마존 해외직구] 투미 알파 브라보 킹스 빌 디럭스 브리프 백팩
첫째, 그래, 그것은 고가의 배낭입니다 만, 투미의. 이 투미의 이후, 몇 년과 그것에서 서비스의 년을 기대합니다. 내 짐처럼 수십 년을 마지막으로해야하므로 가방은 자신의 시그너처 볼리 스틱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적합과 끝이 가방에 뛰어난 있습니다. 가방이 도착 흠이었을 정도로 모든 지퍼는 선박을 보호했다. 이 사진은 정의하지 않는, 아주 좋은 찾고있는 가방입니다. 노트북을위한 보호 슬롯, 아이 패드를위한 하나, 넷북 또는 파일 폴더, 관대 한 주요화물 공간과 다양한 측면과 키 걸이를 포함 하나의 프론트 포켓, 될 수있는 것을 하나 있습니다. 나는 아이 패드 슬롯의 JOBI 오라 커버와 아이 패드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찾았지만, 넷북 크기의 슬롯은 괜찮 았는데. 15 "노트북도 적합 좋아.이 부대는 주화물 지역에 밤을 위해 옷을 수행한다. 물병 홀더가 있습니다. 가방은 비행기의 오버 헤드 빈과 좌석 아래 큰 맞습니다. 모두 모두, 그것은 투미의 너무 그것은 좋은보고, 기능적, 하드 사용에서 거의 영원히 지속됩니다. 업데이트 2013년 3월 16일 : 여전히 멋지, 나는 아직도 내가 구입 기쁜 사실 난 그냥 선물로 서로를 샀다

거기에 아이 패드 스틱 내가 가진 하나의 놀라움은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 소매의 바닥에 여분의 패딩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지상에 하드 가방을 세게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노트북은 SSD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경우이 문제가 덜하지만 일반적인 "회전"하드 드라이브의 경우주의해야합니다. 투미는이 가방의 미래 세대의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 소매의 바닥에 약간의 젤 패딩을 추가해야합니다. 물질이 우수하다 (I 예상대로)하고 차질없이 지금까지 많은 여행을 살아있다. 이 가방의 나의 마음에 드는 부분 중 하나는 물건을 많이 쌓아로 바깥쪽으로 팽창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내가 소유 한 다른 팩은 여행을 할 때 문제가 허리에서 점점 더 튀어 나와, 수평으로 성장한다. 이 사람은 그 모양을 잘 유지합니다. 당신이 가방의 전면에 표시되는 두 개의 넓은 세로 줄무늬는 시트 벨트 (그것이 나에게 것)와 같은 물질로 된, 그래서 어쩌면 그들은 때 전체 기형 얻기에서 가방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모두 외모와 잘 작동합니다. (사진의 오른쪽) 드링크 홀더 포켓 1 리터 SmartWater 병을 보유 할만큼 깊은. 당신이 거기에있는 작은 물 한 병을 두는 경우에, 당신이 거기에있어 잊을 수 있도록 낮게 가라. 잘 그것의 모양을 유지하면서, 일상적인 사용을 많이 처리 할 수있는 멋진 가방을 찾는 사람이 투미 팩을 추천합니다
내 조카는 우디를 사랑하고 절대적으로이 레고 알람 시계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그녀의 방에 사랑스러운 보인다
[아마존 해외직구] 투미 알파 브라보 킹스 빌 디럭스 브리프 백팩
내가 2 일 동안 볼티모어에 갔을 때 나는이 배낭을했다. 나는이 모든 가방에. 등 내 컴퓨터, 충전기, 1 개, 3 셔츠, 2 바지, 포장. 그것은 측면 당신이 넣을 수 있습니다 주머니, 물 및 액세서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우 편안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좋은 거래를 얻었다
나는 2 컴퓨터와 I-패드를 수행해야합니다. 이 위대한 작품. 좋은 품질, 좋은 균형. 나는이 가방을 추천합니다.
당신은 품질에 대한 지불하고 (내 경우에는이 선물했다하지만) 당신은 품질을 얻을. 이것은 나의 두 번째 TUMI 제품입니다 그리고 나는 단지 3 분의 1을 주문, 가방에 휴대. 당신은이 제품에 대해 민트를 지불하지만 그들은 너무 잘 장기적으로 만든 그 가치가있다. 나는 이것을 줄 것입니다 만 CON 나는 그것이 외부에 메쉬 물병 포켓이 소원이다. 작동하지만 메쉬 포켓 등의로 편리하지 한쪽에 좋은 크기의 포켓이 있습니다. 보다 가방의 나머지 부분은 그것을 위해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