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10일 화요일

[해외직구] 탄산수 제조기 프리모워터(primo water dispenser) 효능과 효과를 아시나요?

탄산수 제조기 프리모 워터 (primo water dispenser)
탄산수가 몸에 좋다는 것은 다아시죠^^
바로 탄산수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도 있꼬요.
청량음료를 마시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왜? 탄산수를 만들어 먹을까요?
내가 만들어 먹어야지 기성으로 만들어놓은 가공상품에는 무엇이 들어있는지를 쉽사리 알기 힘들죠.
화학적인 기호로 만든 탄산음료에는 바로 그러한 숨은 뜻이 있지요..
그러니 내집에서 직접만들어서 드셔보셔요..
사*다나 콜*의 경우는 많이드시면 비만의 확률이 높다고 방송에서 계속해서 이야기 하지요?
왜 그럴까요?
탄산에 있는 성분이 아니라 바로 식용색소와 합성감미료,당분등이 바로 이러한 것을 자극적이게 만들고 안좋은 성분을 함께 가지고 있기때문입니다.
자 그럼 제가 만들어 먹은 탄산수 한번 보실래요?










참고로 저는 아래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탄산의 반입이 잘 안되어서 고생많이 했는데요.
이제 한국에서도 탄산은 쉽게 구할수가 있지요.
디스펜션이 저렴하게 들어온다면 집에서 손쉽게 제조할수 있겠죠?
청소상태도 그렇구요..



저는 여기에서 구매했네요^^
잘보시구 핫딜하세요..
오늘도 무지덥네요
아이들있는 부모님들을 참고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