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일 토요일

[아마존 해외직구] 샘소나이트 노트북랩탑 토트 해외직구 $ 29.99

[아마존 해외직구] 샘소나이트 노트북랩탑 토트 해외직구 $ 29.99 

해외직구에서 보기드문 노트북 랩탑
가격이 너무저렴해서 처음에는 짝퉁인줄 알았네요.
그런데 샘소나이트에서 직접판매하네요.
여러분 구경해 보셔요..

좋은 핫딜하세요


사이즈는 15인치라고 되어 있어요..
한국에 굉장히 많이 들어오게생겼네요.

참고로 쉽비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거의 100% 구매하게 생겼네요.
음..

내피가 더 좋은거 같아요.
이뻐~요

느낌아니까~~


가죽의 느낌도 어느정도 있는 것이구요.


어떠세요..



깔끔하죠?


바디컷은 더욱더 이쁘죠..
일반 토트백처럼 보이죠..



참 가격...
$29.99참 좋아요..





해외직구와 많은 자료는 딜북에서 보셔요.. 
참 이글이 도움이 도었다면 공감한방 눌러주세요.
이웃만 추천하시지 마시고요~~^^
댓글도 달아주시면 쿠폰 가끔 보내드려요~~^^

여기도 좋은 포스팅있어요
http://blog.naver.com/allahha1

▷ㅁ▶ 해외직구 쇼핑정보 딜북 www.dealbook.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