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3일 월요일

[아마존 해외직구] 투미 알파 브라보 디럭스 브리프 백팩 $445

[아마존 해외직구] 투미 알파 브라보 디럭스 브리프 백팩  $445  
 
투미가 이렇게 비싼 명품인줄 몰랐습니다.
그런데 색상이 계속 땡기네요.
핫딜도 아닌것이 말이죠.
그래서 이제 미쿡~~으로 투미사러 갑니데...

후기는 사가지고 와서 말씀드릴께요..

직구 말로만 남들에게 권해 줬지만 말입니다.
실질적으로 제가 고가상품을 직접 해서 어떤가 보여드릴께요
Tumi Alpha Bravo Kingsville Deluxe Brief Pack&Reg


정확한 상품명은 Tumi Alpha Bravo Kingsville Deluxe Brief Pack&Reg
이지만요..
아마존에서도 판매하네요















이제 직접 구매하고선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낙타에 조회하니 절대 가격을 변동시키지 않네요..
대단합니다.


한쿡~~
에서 판매하고 있는 금액이네요.
이렇게 명품이었나요.
일단 두개 사올께요..^^


해외직구와 많은 자료는 딜북에서 보셔요.. 
참 이글이 도움이 도었다면 공감한방 눌러주세요.
이웃만 추천하시지 마시고요~~^^
댓글도 달아주시면 쿠폰 가끔 보내드려요~~^^

여기도 좋은 포스팅있어요
http://blog.naver.com/allahha1


▷ㅁ▶ 해외직구 쇼핑정보 딜북 www.dealbook.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