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5일 수요일

[아마존 해외직구] 투미 시리얼로 정품의 가치를 알다! 킹스빌 디럭스 빌리프 백팩 $445

[아마존 해외직구] 투미 시리얼로 정품의 가치를 알다! 
킹스빌 디럭스 빌리프 백팩 $445 
Tumi Alpha Bravo Kingsville Deluxe Brief Pack&Reg

투미가 상품의 가치성이 왜 있는지 아시나요?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고유의 시리얼이 가방마다 있네요.
처음에 무슨 가방에 해외직구한다고 금장을 박아서 그런가 ?


가방의 명품이라고 해야 하나요?
올해 가격을 더 인상한다고 하네요.

이거원 사라는 건지 말라는 건지..
그러니 아무리 조회를 해도 가격의 움직임 변동폭이 없어요.
다뒤지고 다녀도요..
그래서 면세점도 뒤졌죠..

면세점 가격도 만만치 않네요.


이 가방속안에
시리얼이 붙어 있다고 하는데
가운데에 있는 저
아래쪽 지퍼를 열면 그안에 시리얼 넘버가들어 있다공...


노트북하나는 수납가능한 것이구요.
인케이스 슬리브라고 하나요?
이거인 내딸 서영이에서 박해진이 착용하고 나온것이지요...
보셨나요? " 내딸 서영이"


앞포켓으로는 아이패드 한장더 넣은수 있는 넋넉한 공간이 형성이 되지요



전체적으로 보면
조금은 어색한 느낌이 나는 백팩이기도 하지만
그 착용감은 이루말할수 없다 하네요.


캐리어와 일체형으로 이루어져서 여행시에도 편안하게 움직일수 있다고 하고요.
그런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가방을매면 이러한 식이 되지요..

가격은 $445



가격변동폭..
절대 움직이지 않아요
한쿡에서 판매되는 가격입니다.
많이 비싸요
어떻게 하죠?

해외직구와 많은 자료는 딜북에서 보셔요.. 
참 이글이 도움이 도었다면 공감한방 눌러주세요.
이웃만 추천하시지 마시고요~~^^
댓글도 달아주시면 쿠폰 가끔 보내드려요~~^^

여기도 좋은 포스팅있어요
http://blog.naver.com/allahha1
▷ㅁ▶ 해외직구 쇼핑정보 딜북 www.dealbook.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