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일 일요일

[아마존 해외직구] 디즈니 겨울왕국 엘사인형 마텔사! $49.95

[아마존 해외직구] 디즈니 겨울왕국 엘사인형 마텔사! $49.95 

일명 해외직구 상품중에 상품이 없어서 배송을 못하는 상품중에 속하는 마텔사
디즈니에서 품귀현상으로인해서.
참으로 구하기 쉽지 않네요.
먼저 보고 구매먼저 하는 사람이 임자임..

이번에 마텔사의 인형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 먼저 체크아웃 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상품이 없어서 이러한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는 어쩔수 없지요.
이렇다 보니 한국에서 구매하실려고 하시는 분들은 공동구매형식으로 그들만의 라인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일단, 먼저 체크아웃 해놓으시고 결정하세요.

디즈니에서 겨울왕국의 마텔사.
아시는 분은 다아시죠? 
 
▼ 아마존 상품을 보시고 평가해요 ▼

 

아이들 거의 죽습니다.ㅎㅎ
가격도 가격이지만 상품이 없어서 배송이 안되오니 참고하세요.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하네요.


누가 매점매석하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해외직구는 먼저하는 사람이 장떙입니다.
아이들 울고 불고 하는 일 안생길려면 먼저...찜..




포장도 디즈니에서는 항상 이런식으로 나오죠..




절대적 가격은 $49.95입니다.
가겨격이 저렴하지는 않죠.

낙타에 조회해 보니..
아래의 사진처럼..
17.94도 있는데.. 사기라고 나오네요..
물량이 물론, 인터넷이 아닌 수입하는 업자는 가능하겠지만 말이죠. 
 
▼ 아마존 상품을 보시고 평가해요 ▼

해외직구와 많은 자료는 딜북에서 보셔요.. 
참 이글이 도움이 도었다면 공감한방 눌러주세요.
이웃만 추천하시지 마시고요~~^^
댓글도 달아주시면 쿠폰 가끔 보내드려요~~^^

여기도 좋은 포스팅있어요
http://blog.naver.com/allahha1


▷ㅁ▶ 해외직구 쇼핑정보 딜북 www.dealbook.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