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3일 월요일

[아마존 해외직구] 쏘렐 폭스레이스 부츠 $82.5

[아마존 해외직구] 쏘렐 폭스레이스 부츠  핫딜 $82.5

쏘렐 해외직구가 많이 나오죠?
그런데 핫딜로 나온것들이 많지는 않네요..
많은 분들이 홀세일가로 받고 싶지만 현지에 살거나 사업자가 없으니 그렇게 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지요.
쏘렐 부츠중에 이러한 상품은 어떠세요.
한번 둘러 보세요.
가격도 괜츈하고요.
디자인도..
이만하면..


이가격에 구매하실수 있나요?
참고로 한국에는 팔지 않고 있네요



쏘렐 겁나게 많이들 가격흔들고 있지요.
어그부츠 다음으로 올해의 인기상품이지요.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다들 걱정하고 있지요.


저렴하게  핫딜로 구매하시는분이 바로 알뜰 해외직구족이 되겠지요.
이렇게 사는 겁니다.


시즌이 이제막판이 되어가고 있지만, 추위도 역시 이에 뒤질세라 겁나게 추워지고 있지요.
한쿡에서는 이러한 것을 잘 이겨내실려나 몰라요..


뒷테도 이쁘장하게 나왔구요.

옆모습도 좋아요..




구매금액은 $82.5이네요.
어떠하한 것을구매하실건가요.
한번둘러보고 가세요.




아래는 낙타에서 최저가 조회하니 지금나온 가격이하는 없네요.
참고하세요.



해외직구와 많은 자료는 딜북에서 보셔요.. 
참 이글이 도움이 도었다면 공감한방 눌러주세요.
이웃만 추천하시지 마시고요~~^^
댓글도 달아주시면 쿠폰 가끔 보내드려요~~^^

여기도 좋은 포스팅있어요
http://blog.naver.com/allahha1

 
▷ㅁ▶ 해외직구 쇼핑정보 딜북 www.dealbook.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