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8일 목요일

[해외직구] 아마존 핫딜로 올라온 레베카밍코프 말로 크로스 바디 핸드백을 보셔요

■ bcg관련 상품추천 레베카밍코프 말로 크로스 바디 핸드백
bcg행사한다고 다들 난리네요..
어디에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상품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마존 핫딜행사보다도 별에별것 다사시네요..
하지만 가격은 한국보다 절반가격될거에요.
배송비가 만약에 붙는다면 손해가 될지도 모르지만
무배이니 득템하시는 기회가 되실거라고 하네요.




Stanley Classic Vacuum Thermos 1 of: Stanley Classic Vacuum Thermos, 16-Ounce, Green
Sold by: Amazon Export Sales, Inc.
Condition: New
- 1 item Gift options: None Change gift options 








자 구경해 볼께요..
아마존 해외직구_해외직구_직구_핫딜_아마존직구_아마존핫딜_레베카밍코프_레베카_bcg상품_크로스바디백

아마존 해외직구_해외직구_직구_핫딜_아마존직구_아마존핫딜_레베카밍코프_레베카_bcg상품_크로스바디백

아마존 해외직구_해외직구_직구_핫딜_아마존직구_아마존핫딜_레베카밍코프_레베카_bcg상품_크로스바디백



잘 구경하셨나요?
레베카상품좋지요..


자 그럼이제 점심시간입니다.
신나는 뮤비한번 볼까요?
신나는 댄스곡인데요..
MAX - "My Name Is Dick"라고 해요..
여러분도 구경해보셔요.
점심시간을 이용해 보셔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