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5일 월요일

[해외직구] 핫딜로 오늘만 행사하는 WearEver C943SF63 조리기구 세트~~

■ WearEver C943SF63 순수 생활 붙지 스크래치 내구성이 세라믹 코팅 건강한 PTFE-PFOA 카드뮴 무료 식기 세척기 오븐 안전 조리기구 세트, 15 조각, 레드 냄비,후라이팬등
말그대로 조리기구 세트에요..
냄비,후라이팬등 15가지 라고이야기하는데요.
뚜껑까지 포함해서 15개 이구요.
실질적인것은 9개가 맞겠지요?

여러분도 구경해 보셔요.
일단 가격이 넘 저렴하게 나왔으니 좋구요...
여기에 ㅎㅎㅎㅎㅎ
내일부터 아마존 bcg행사 시작되니.....ㅋㅋㅋ
바로 딜하면 되겠지요...ㅎㅎㅎㅎ



참고로 이행사는 오늘만 하는데..
어케냐고요.






아마존 해외직구_해외직구_직구_핫딜_아마존직구_아마존핫딜_냄비_후라이팬_

아마존 해외직구_해외직구_직구_핫딜_아마존직구_아마존핫딜_냄비_후라이팬_

아마존 해외직구_해외직구_직구_핫딜_아마존직구_아마존핫딜_냄비_후라이팬_



오늘도 모두 핫딜 해 보셔요...
그럼이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