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7일 수요일

[해외직구] 아마존 직배되는 아쉬 여성 쿨 패션 운동화~~

■ 아쉬 여성 쿨 패션 운동화 한국으로도 직배도 되네요
아쉬하면 웬만한 분들 다 아시지요?
ㅎㅎㅎ
신기하게도 클레임 받은분도 있구 괜찮은 분들도 계신데요
메일보내 봤더니 물류센터에서 보내면서 실수가 있었던것 같다구 하는데요..
다른 구매하신분들은 괜찮다고 하네요.
다들 핫딜하세요..







아마존해외직구_해외직구_직구_핫딜_아마존직구_아마존핫딜_아쉬_아쉬운동화_아쉬 쿨패션운동화_운동화

아마존해외직구_해외직구_직구_핫딜_아마존직구_아마존핫딜_아쉬_아쉬운동화_아쉬 쿨패션운동화_운동화

아마존해외직구_해외직구_직구_핫딜_아마존직구_아마존핫딜_아쉬_아쉬운동화_아쉬 쿨패션운동화_운동화



오늘의 해외직구 음악은 신나는 곡으로 시작해 볼께요.
Club Hits - Best House Music 2014
 







오늘도 신나는 해외직구 음악과 더불어서 핫딜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