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30일 화요일

[해외직구] 마그네슘 결핍하면 눈이 떨린다 하네요

■ 마그네슘 결핍하면 눈이 떨려요...
마그네슘결핍증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바로 제일 쉽게 주변에서 볼수 있는 것이 눈떨림이라고 이야기하는데요.
저도 얼마전 눈떨림이 있어서 원래 그런것인가 고민하였어요.
그런데 알고 보닌까
이것이 마그네슘결핍으로 인한 증상이라고 하네요..

약국에 가니까 약먹으라고 이야기 하네요.
그래서 여기저기 뒤지다가 결국에는 해외직구하게되었네요.^^



남들은 먹어서 효과를 본다고 다 먹는 식품을 사던데요..
저는 그렇지 않고 바로 바르는 것을 골라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찾은제품이 고대 미네랄 마그네슘오일이네요..
이제품은 음... 뭐랄까.. 일회용 파우치 제품과 관련되어서 쉽게 나오는 것은 아닌데요..
상품평이나 아마존에서 뒤지니까 좋은 제품으로 나와서 구매하게되었어요.
저는 3가지를 구매하였는데요.. 후기는 들어오는데로 사용하고 말씀드릴께요.







건강이 대두되는 시기이니만큼 더욱더 중요한 것을 느낄수 있을거 같아요.

저도마찬가지로 이러한 상품을 자주찾는이유는 예에는 이렇게 몸이 아파오거나 괜시리 이상한 것처럼 느끼지 않았는데.
세월에는 장사 없다고 이야기하지요..
제품 자세히 봐볼께요..

마그네슘 결핍_마그네슘_마그네슘결핍증세_마그네슘결핍_눈떨림_해외직구_직구_핫딜_아마존해외직구_아마존핫딜

마그네슘 결핍_마그네슘_마그네슘결핍증세_마그네슘결핍_눈떨림_해외직구_직구_핫딜_아마존해외직구_아마존핫딜

마그네슘 결핍_마그네슘_마그네슘결핍증세_마그네슘결핍_눈떨림_해외직구_직구_핫딜_아마존해외직구_아마존핫딜



제품에 대해서 이렇게 사진만 올려놓으면 잘 모르시겠죠?
마그네슘결핍으로 인해서 바른다고 이야기하는데요.
저는 이제품이 그래도 제일 좋은거 같아서 고르게 되었어요..
건강의 이상신호는 미리 예방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Ancient Minerals Magnesium Oil
Ancient Minerals Magnesium Lotion
Ancient Minerals Magnesium Bath Flakes Single Use Pouch
이렇게 세가지를 사게되었는데요..
한번 어떠한 성분과 효능이 있는지 볼께요..


일단 제일먼저 사용방법을 볼께요..
동영상보시면 눈떨린다고 어쩌고 하면서 이렇게 나오고 있어요..
눈떨림있을때 어떻게 사용해 봤다고 하는 동영상이네요.
여러분도 한번 둘러 보셔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