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7일 일요일

[해외직구] 콜맨 4인용 텐트 Coleman 4-Person Instant Tent!!


캠핑가기 좋은 계절 콜맨이 4인용 텐트 핫딜합니다.^^
혼자서도 펼칠정도로 간단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부피감은 조금있네요.
우리나라의 4인용과 해외의 4인용은 하늘과 땅끝차이가 있네요..
무지 커요.
동영상으로만 봐도 굉장히 큰거 같아요.
해외직구가 바로 이렇게 저렴하게 살려고 하는 힌트를 주네요..
한국에서는 굉장히 비싼데 말이죠..
자 그럼이제  핫딜해볼께요..



동영상에서 텐트 펴는 것 보셨지요.
혼자서도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런데 더욱더 중요한 것은 엄청크다는 사실이에요.
이렇게 큰줄 몰랐어요..ㅎㅎ

여러분도 구경해보셔요..
그리고 원터치형이라 표고 접기도 편리하네요.
다들이러한 상품을 찾느라 다들 고생이지만요.

직접 구매해 보셔요..

무게는 15.7파운드라고 이야기하는데요.
박스를 포함한다면 16파운드에서 17파운드 간다고 보시면됩니다.

배송비를 감안해서 사셔도 됩니다.ㅎㅎ
그래도 한쿡보다는 음..













이것저것 둘러 보시고 비교해 보셔요.
그것이 좋은 것을 보여주는 힘이 되실 것입니다.

오늘도 득템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