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4일 월요일

아마존(amazon.com)이 이베이츠 코리아(ebates.kr)를 통해서 웹사이트 공식 입점되었네요!


아마존(amazon.com)이 이베이츠 코리아(ebates.kr)를 통해서 웹사이트 공식 입점되었네요!
해외직구의 꽃이라 불리우는 대형쇼핑몰 아마존이 한국에 상륙하였습니다.
이제 공식적으로 영업활동을 제게 하겠다고 한 것이네요.
아마존이 독립적으로들어 올줄 알았는데
이렇게 들어오는 군요..
아마 세금적인 부분때문에 이렇게 한것같아요.
이베이츠에게 어소시에이츠를 주면서 하면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니까요..
이번에 아마존 입점기념으로 테마별 쇼핑정보가 약간틀려져 있네요..
기존의 아마존 ​사이트와는 조금은 틀려요.
인터내셔널 사이트로 입점하게 되니까요.
올해 부터는 해외직구 전쟁이 될거 같아요.


11월 블프기대됩니다.
아주 기대됩니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4월 17일 부터 인상되니 참고하세요.
가격전쟁이 될거 같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