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19일 월요일

[항공권] 아시아나 항공권이벤트 오즈드림페어로 핫딜 항공권을 가져가세요!

아시아나항공 오즈드림페어 항공권 혜택받으세요
아시아나의 오즈드림페어 프로모션입니다.
이행사는 매주 화요일마다 오픈하는 아시아나의 핫딜 프로모션입니다.
이번주에도 엮시 오즈드림페어 이벤트가 열렸네요.^^
그냥 무심코 지나가는 5월과는 달리 오즈드림페어는 해외의 항공사와 겨루기 위해서 만들어진 이벤트로 여겨 집니다.
대한항공도 마찬가지겠지만, 기존에 우리나라의 항공사에서는 이러한 핫딜 행사를 굳이 하지 않았죠.
왜 냐하믄요..
항공사의 가격이 무너질까봐서이겠지만요.
그러나 이러한 좌석의 한계를 두어서 타임서비스처럼 만들어진 오즈드림페어는 너무도 잘된거 같아요~~
저도이제 가야할 시기가 온것 같아요..
매주 화요일마다 ​열리는 오즈드림페어 이행사는 온라인 전용 특별운임으로 적용하므로 참고하세요..
매주 화요일입니다.
이번달의 오즈드림이벤트 핫딜은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일단 가격이 마음에 들지요^^
​5월 오즈드림페어 운영안내
오픈일    :  매주화요일 09:00~18:00
운영일    :  13일,20일 27일(총3일)
​출발기간 :  7~8월 출발 10여개 노선(단,미주/유럽행은 9~10월 출발)






매주 화요일의 핫딜 항공권은 바로 아시아나에서 찾아봐야겠어요.
기존에는 제가 에어아시아에서 일년전부터 예약했는데 말이죠^^
심지어는 세부항공의 $1도 타봤어요...
거의 일년전에 이벤트 예약했지만요..^^
그러나 일정을 알수없는 비지니스라... 쉽지가 않았는데.. 이렇게 아시아나에서 오즈드림페어를 만들었으니 참좋네요.
참고로 예전에 제주도 다닐때에는 공항에서 기달렸다가 30분전에 핫딜뜨는 항공권타고 다닌적도 있담니다^^
역시 항고은 아시나아가 인거 같아요..^^
넘넘 좋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