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9일 화요일

[해외직구] 아마존에서 바쿠백을 찾아보셨나요?

■ 연애의 발견에 나왔던 그 바쿠백 찾아보셔^^
연애의 발견이라는 드라마는 보셨나요?
저도 올려드릴려고 했는데 도저히 못찾겠네요.
어디에 들어있던데..







우리나라에서는 바쿠백 숄더백으로 있더군요.
백팩말구요..
잘 구경해 보셔요.




BAGGU Backpack Everyday Canvas Daypack

연애의 발견_아마존해외직구_해외직구_직구_핫딜_아마존직구_아마존핫딜_바쿠백_드라마



이쁘지요?
아무리봐도요..
ㅎㅎ

신나는 해외직구 뮤직은 Don Omar vs Shakira vs Pitbull - Danza Rabiosa Kuduro ft. Marc Anthony/Lucenzo/SHM
입니다.
차 운전하면서 재미있게 들으셔요..
오늘은 제가 신나는 곡만 추천해 드려요^^
여러분도 함께해요 gogo!!!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