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1일 월요일

[해외직구] 신상이 도착하는 코치 팩토리 오늘밤 10시 딜해요

코치 팩토리 오늘밤 10시에 열려요~~
cocah factory 오늘밤 10시 신상품 도착합니다.
기대되시죠?
한동안 코치 팩토리 포스팅하지 못했는데요.
이제 열리네요.

많은 분들 코치팩토리가지만 많이 까이죠^^
신기하게도 잘 해야하니까요..
그리고 코치팩토리는 변팔은 필수에요..
꼭 변팔해놓으세요..
ㅎㅎㅎ

또한 배대지 이용하시는거 아시죠?
또한 그냥 가입하시는 **엄마 안되요...~~
가입 추천코드는 필수에요..
ㅎㅎㅎ

오~~예!!

다음번에는 변팔 만드는법 포스팅해드릴게요^^
아직 잘 모르는 분들 많으신가 봐요..

상품리뷰_코치팩토리_코치_코치팩토리해외직구_해외직구_직구_핫딜_변팔_변팔계정_코치팩토리변팔


새롭게 하셔야 하니까요.
변팔은 토리버치도 마찬가지로 하셔야 해요..
해외에서 안되는 것 몇개있어요..
그리고 계정들 잘 정리해 놓으셔야 해요..
한국,ip추적해서 이제 해외직구에서 자꾸막네요.^^
이거 화이어폭스로 우회시키는 법까지 가르쳐 드려야 하나요?
이거참..
한국 라이센스에서 계속 클레임 거니까 별에별 방법이 다 동원되네요..
그러나 굳굳하게 핫딜해 보셔요.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