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7일 일요일

[해외직구] 집밖을 꾸미는 태양열 LED 라이트 LED 를 설치해보셔요.

 정원에 설치하는 태양열 LED 라이트 LED Solar Powered Wall Stairway Yard Garden Fence Spot Light Lamp
정원이나 벽면에 설치하여 야간에 조명을 킬수있는 태양열 LED 라이트입니다.
그냥 벽면에 설치만 해주면 됩니다.
태양열로 자동으로 낯에는 충전이 되구요..
야간에는 해가 지게되면 자동으로 켜지게되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이거만들어 놓으면 굉장히 비싸게 받을텐데 왜 이렇게 저렴하게 태양열 LED 라이트가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대량생산을 해석 그렇게 보이는 것인지 궁금하기도하구요.
여러분도 대량생산으로 저렴하게 가격이 내려가 있는 태양열 LED 라이트를 구경해보셔요..

ㅎㅎ
저는 참고로 하나 사봐야 겠어요.
현관에 붙여놓고서 밤에 다니는 사람들 위해서 해드려야 겠네요..
설마 훔쳐가지는 않겠지요?


AliExpress.com Product - 아웃 도어 4 - LED 태양 강화 된 벽 계단 마당 정원 울타리 반점 빛 램프
 
알리익스프레스해외직구_해외직구_직구_핫딜_알리익스프레스_태양열 LED 라이트_LED 라이트_태양열 LED_야간에자동_야외설치용 태양열 LED 라이트

.

짜잔...태양열 LED 라이트는 바로 알ㄹ리익스프레스에서 핫딜하고 있는 거네요..
만원도 안되요..
이거참...
어케해석을 해야하는지...
다들 그러시더라구요.
이거 믿을수 있는거에요?
저도 잘 몰라요..

참고로 오기는 오는데..
너무오래걸리더라구요..
거의 한달정도 기다리던데요..

구매하실때는 꼭 쿠폰들 잘확인하세요..
외국의 경우는 이러한 쿠폰이 잘되어 있어서요..
잘 처리되더라구요..
한국에는 그냥 수수료만 비싸서 힘든데요.
이곳은 많이틀리네요..

오늘도 여러분 태양열 LED 라이트 핫딜해보셔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