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19일 토요일

[여행정보] 마음의 울림소리 인디언 쿠스코(Indian Cusco)를 들어보셔요

아메리칸 인디언 음악 에콰도르의 남미 인디언 Maldonado 4형제가 결성한 그룹 인디언 쿠스코(Indian Cusco) 송산휴게소공연!
이번에 인디언 쿠스코 공연을 처음보게되었네요.
넘넘 신기했었으니까요.​
​송산휴게소를 지나가다가 고속도로 휴게소공연을 보았지요..
너무도 신기한 것이많은 휴게소이기에 더욱더 마음이 많이 가네요.
가야하는데 자꾸 음악이 중독되어서 인디오음악에 빠져들고 말았네요
영혼을 뒤흔드는 마음 울림소리인거 같아요..
여러분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지나가다 보시면 신나게 흥한번 맞춰보시고 가세요
넘넘 좋아요..
신기할정도로 울림소가 좋네요..
공연보시면 사진에서보시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아래의 사진에 나오는 아기를 휴게소에서 계속춤추고 있더군요..​
인티언쿠스코_고속도로휴게소공연_휴게소공연_아메리칸 인디언 음악_에콰도르의 남미 인디언_Maldonado_인디언 쿠스코_Indian Cusco_송산휴게소공연_인디오음악




공연자체가 신기할 정도로 보이니까요.
공연소리자 그럼 여주는 어떻게 하는지 지켜보셔요.
그 마음의 소리를 한순간에 녹여내릴수 있어요.
휴게소에서 쉬는 바로 그러한 모습을 가질수 있으니까요.

인티언쿠스코_고속도로휴게소공연_휴게소공연_아메리칸 인디언 음악_에콰도르의 남미 인디언_Maldonado_인디언 쿠스코_Indian Cusco_송산휴게소공연_인디오음악




인디언 쿠스코 공연한번 보셔요.
잠간의 2분이 여러분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드릴것입니다.
모두모두 화이팅 해세요^^

총 곡을 2개를 촬영했는데요.
신나는곡 1개와 조용히 마음을 가라앉히는 곡 1개를 추가했어요.
이러한 곡을 들으면 운전하실때 운전하시는분들 많은 피로감과 더불어서 마음을 잘 잡아주실거 같아요.
인디언 쿠스코 한번 들어보셔요
인티언쿠스코_고속도로휴게소공연_휴게소공연_아메리칸 인디언 음악_에콰도르의 남미 인디언_Maldonado_인디언 쿠스코_Indian Cusco_송산휴게소공연_인디오음악

멤버이야기해 드릴까요?
오늘은 4명중 1명이 안보이지만요..
1. 와이라(Wayra) = '바람'
카리스마와 순박한 미소를 동시에 가지고 있으며 큰 형답게 다양한 악기 연주와 노래와 춤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2. 인티(Inti) = '태양'
태양처럼 뜨거운 정열을 가지고 연주하고 춤추는 모습에 많은 이들이 반하겠지요
따뜻한 가슴과 온화한 미소를 가진 장난끼 많은 친구같은 모습입니다
3. 쿠리(Kuri) = '황금'
멋쟁이로 가장 인기가 많고, 가장 열정적으로 연주하고 긴 팔과 다리로 춤을 가장 멋지게 추는 꽃미남 입니다.
4. 루미(Rumi) = '바위'
순수하고 밝은 미소가 멋지고, 많은 악기를 다루고 노래도 잘하는 다재다능한 막내이지요
자 그럼 공연잘하시고 좋은 일들로만 가득하세요.
여러분도 휴가 잘 다녀오시고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