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9일 화요일

카카오톡 pc버전 업데이트 변경사항 궁금하세요? 지금 확인하세요 ver.2.0.0.654

카카오톡 pc버전 업데이트 변경사항 ver.2.0.0.654
pc버젼 변경되어서 외관상은 굉장히 좋았는데..
불편함점도 있네요 
매일 사용하던 카카오톡 pc버젼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요 몇일세 적응하기 힘드네요..
직업상 한곳에 머물수가 없기에
pc버젼을 사용할때마다 1회용으로 인증하고 있는데요.
이 인증이 바로 문제가 있네요.
기존에는 인증하면 자동으로 인증번호가 뜨게끔 되어 있었는데..
즈금은 제 폰으로 찾아가서 해야하니까요..
그럼 이제 설명드려볼게요..

카카오톡_카카오톡 pc버전_카카오톡 pc버전 업데이트_ver.2.0.0.654_카카오톡 pc버전 업데이트 변경사항






이렇게 카카오톡에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넣고서 들어오면 바로 카카오톡 보안용 pc인증을 하게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항상 1회용 인증을 하게되요..
카카오톡_카카오톡 pc버전_카카오톡 pc버전 업데이트_ver.2.0.0.654_카카오톡 pc버전 업데이트 변경사항
그러면 바로사용이 가능하게끔 되어있었는데요..




바로 여기에서 불편함이 발생하더라구요.
디자인도 이쁘고 카카오톡 pc버전 업데이트 ver.2.0.0.654 다좋은데..
인증을 할려면 저의 모바일로 가서...
더보기>설정>pc버전 관리
여기에서 눌러야..인증번호가 뜨네요..
그러니 여기에서 5초정도 시간을 소모하게되요..
기존에는 그냥 눌러서 바로 떳는데..
보안도 좋고 한데.
카카오톡_카카오톡 pc버전_카카오톡 pc버전 업데이트_ver.2.0.0.654_카카오톡 pc버전 업데이트 변경사항
기존에 사용하던 방법을 바꾸니 봄 불편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업데이트 ver.2.0.0.654 을 인증하니 이제서야 카카오 톡~~하고 ㄸ떠요....
참 재미있네요...
디자인도 이쁘구요... 다 만족합니다.
특히 이모티콘 많아져서 너무너무 좋아요..
여러분도 카~~톡하세요..




카카오톡 pc버전 업데이트 ver.2.0.0.654 의 카카오톡 광고영상하나 보셔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